2018년 12월 14일

㈜침향인 김주현 대표, 제1회 국제 침향 세미나 개최

댓글 0개

 

한경대 전광주 교수·태국 터치우드 산림산업 아루니 티필라 대표 연구 발표

(아시아뉴스통신= 정혜미기자) 기사입력 : 2018년 12월 13일 09시 05분

 

 

제1회 국제 침향 세미나 단체 사진./아시아뉴스통신=정혜미 기자

국내 침향 산업을 선도하는 ㈜침향인이 제1회 국제 침향 세미나를 개최했다.

지난 10일 오후 서초동 더화이트베일 컨벤션에서 개최한 국제 침향 세미나는 ㈜침향인과 침향인 연구소가 주최했으며, 침향에 대한 연구결과 및 제품들에 대한 전문지식을 전달하는 내용으로 약 4시간의 발표가 진행됐다.

 

국립한경대학교 생명공학과 전광주 교수 연구 발표./아시아뉴스통신=정혜미 기자

이날 침향인 연구소의 기술고문인 국립한경대학교 생명공학과 전광주 교수의 ‘침향의 약리적 효능’에 대한 연구발표 내용이 참석자들의 흥미를 일으켰으며, 태국 터치우드 산림산업 아루니 티필라 대표의 침향에 대한 발표도 진지한 시간을 만들었다.

 

태국 터치우드 산림산업 아루니 티필라 대표 발표./아시아뉴스통신=정혜미 기자

TR이노베이션 김창수 대표는 축사에서 “침향인 연구소 발족 이후 처음으로 연구내용을 발표하는 뜻깊은 자리다. 이 영광스러운 자리에 초청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가 침향이 얼마만큼 좋은 제품이고,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는 제품인지 널리 알리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 많은 격려와 박수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TR이노베이션 김창수 대표./아시아뉴스통신=정혜미 기자

이어 ㈜침향인 김주현 대표는 개회사를 통해 “국제 침향 세미나는 생소한 ‘침향’이라는 성분을 쉽고 정확하게 알리기 위한 ㈜침향인의 노력을 공유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마련했다”고 밝힌 뒤 “고귀함, 품격, 오랜 시간, 결실이란 뜻을 담고 있는 침향은 어떤 형태로든 지니고 있는 그 자체로서 고귀하고 감사한 일이다. (주)침향인은 ‘사람에겐 침향이 필요하다’ ‘진심은 통한다’는 두 가지 사훈을 바탕으로 어디서든 필요할 때 침향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침향을 통해 사람 간의 관계를 풍요롭게 만들며 국내 침향 유통 활성화에 기여하는 것이 경영목표”라고 소개했다. 

 

(주)침향인 김주현 대표 대회사./아시아뉴스통신=정혜미 기자

더불어 김 대표는 “20대 후반에 사업을 시작했고, 30대에 캄보디아에 있으면서 침향을 만났다. 이후 40대인 현재 ‘침향’ 아이템을 가지고 사업을 하면서 하루하루를 전투적으로 살아간다. 그 과정에서 상처도 많이 받지만 좌절하지 않고 다시 일어서야 한다는 의지를 갖는다”고 말하면서 “위기를 겪을 때마다 침향이 많은 위로와 행복을 주었다. 이 자리에 참석하신 분들도 침향과 친구가 되길 바라고 침향을 통해 힐링하시길 바란다”고 진심을 전했다. 

(주)침향인 김주현 대표./아시아뉴스통신=정혜미 기자

 

아울러 “그간 침향인 연구소 운영에 아낌없이 지원해주신 김창수 대표와 1년간 연구개발에 힘써온 침향인 산하 침향인 연구소 연구원들과 기술적 고문을 해주신 전광주 교수, 그리고 침향인 건강제품, 화장품, 커피 등 다양한 제품개발을 위해 노력해주신 제조업체 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제1회 국제 침향 세미나에 참석한 KS상사 윤상국 대표와 한경대 전광주 교수, (주)침향인 김주현 대표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침향의 비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정혜미 기자

 

이번 행사는 지난 8년간 ㈜침향인이 걸어온 발자취, 그리고 앞으로 나아갈 침향인의 사업 비전을 세웠을뿐만 아니라 황빈코스메디 최인 대표의 침향 코스메틱 개발현황과 KS상사 윤상국 대표의 ‘세계 속의 침향 산업’에 대한 발표가 이어져 참석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황빈코스메디 최인 대표이사가 침향 코스메틱 개발현황에 대해 발표했다./아시아뉴스통신=정혜미 기자

 

더불어 ㈜침향인과 침향인 연구소가 개발한 화장품, 커피, 침향 건강식품 등은 참석자들에게 호평을 받았으며, 특별히 이날 행사에서 제공된 개발상품 침향수에 대한 기대감도 더했다.

 

KS상사 윤상국 대표이사가 세계 침향 산업에 대해 발표했다./아시아뉴스통신=정혜미 기자

 

한편, 침향인 연구소는 침향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와 이론을 뒷받침함으로써 관련 제품개발에 박차를 가하고자 지난해 10월 경기도 안성시에 설립했다.

침향 산업의 국제경쟁력 강화에 주목적을 두고 운영 중인 침향인 연구소는 국내 침향 산업의 선도적 연구와 세계 침향 산업 경쟁력 확보를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시행하고 있다.

(주)침향인 김주현 대표./아시아뉴스통신=정혜미 기자

현재 침향인 연구소는 침향의 대중화를 위해 건강 기능성 식품, 화장품 개발 및 대중문화 상품과 첨단 바이오 제품 생산을 목표로 다양한 실험을 진행 중이다.

아울러 해외 유수 대학과 연구소 등 공동연구 사업을 진행하며 우수한 침향 제품 생산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정혜미 기자 celina6@naver.com

 

출처 :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1444020&thread=10r03

해당 게시물은 댓글 잠금 상태입니다.
최근 게시물

상호 : (주)침향인  |  대표 : 김주현  |  사업자등록번호 : 686-87-01046 | 제 2019-경기부천-1289 호
주소: 경기도 안성시 내혜홀2길 72, 103호 | 
전화번호 : 1566-5198 | 팩스 : 032-325-0447

COPYRIGHTⓒCHIMHYANG-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