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1일

㈜침향인 김주현 대표, 2018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수상

댓글 0개

㈜침향인 김주현 대표, 2018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수상

 

2018-10-01 14:34 / 아시아뉴스통신=이문중 기자

 

(주)침향인 김주현 대표가 지난 28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뷰티건강산업 부문 대상을 받은 후 기념사진을 촬영했다./아시아뉴스통신=이문중 기자 ㈜침향인 김주현 대표가 지난 28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의정 대상 &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뷰티건강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8 대한민국 의정대상 &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연합매일신문,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인물사연구원, 뉴스파일, 한국소비자권리증진연대포럼이 주관했다.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선정위는 “㈜침향인은 오랜 역사 속에서부터 왕실과 부호들의 전유물이었던 침향을 소재로 다양한 제품개발 연구에 매진하고 있는 글로벌 강소기업으로서, 국내 침향의 대중화를 위해 다각도로 노력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현재 ㈜침향인은 ‘침향 더치커피’, ‘침향인 홍삼’ ‘침향 화장품’ 등을 주력상품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침향 액세서리 제품과 침향 염주, 묵주 등 다양한 침향알을 이용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주)침향인 김주현 대표./아시아뉴스통신=이문중 기자

 

김주현 대표는 “침향은 자연계에서 유일하게 기를 뿜어내는 신비로운 식물이다. 사업차 방문했던 캄보디아에서 이러한 침향의 고귀함을 알게 됐고, 몸과 마음에 좋은 침향의 국내 유통 활성화를 위해 기업을 설립하게 됐다”며 사업 배경을 밝혔다.

이어 그는 “‘사람에겐 침향이 필요하다’ ‘진심은 통한다’라는 두 가지 사훈을 바탕으로 침향을 통해 사람과 사람 간의 관계를 풍요롭게 만드는 것”이 경영목표라고 전했다.

 

특히 ㈜침향인은 기업부설연구소(침향인연구소)를 운영하면서 과학적 연구‧기술 개발에 지속 투자하고 있다.

이는 침향의 효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대중들이 믿고 쓸 수 있는 침향 제품을 생산하고자 하는 김 대표의 확고한 의지가 담겨있다.

김 대표는 “침향의 불모지 대한민국에서 침향에 관한 연구 자료와 논문들을 발표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침향에 대해 알고, 많이 찾게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침향인연구소를 운영하는 주된 이유”라고 덧붙였다.

현재 ㈜침향인은 해외사업에서 쌓은 노하우를 살려 침향 원료를 이용한 뷰티용품, 건강식품, 천연 조각품 등 다양한 제품화를 추진하고 있다.

‘진심은 통한다’는 경영마인드로 고객만족의 브랜드 가치를 추구하는 김주현 대표는 “가격에 국한하지 않고 어떠한 형태의 침향이건 지니고 있는 그 자체가 고귀하고 감사한 일이다”라며 “침향의 대중화를 위해 아직은 국민들에게 생소한 침향의 가치를 제대로 전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질이 좋은 만큼 값이 올라가듯 침향도 천천히 가치를 인정받아 그에 맞는 값을 지닐 수 있게 하겠다”고 사업 포부를 전했다.

이문중 기자 evnews@naver.com

 

출처 : http://m.anewsa.com/article_sub3.php?number=1384910&type=&mobile=#_enliple

해당 게시물은 댓글 잠금 상태입니다.
최근 게시물

상호 : (주)침향인  |  대표 : 김주현  |  사업자등록번호 : 686-87-01046 | 제 2019-경기부천-1289 호
주소: 경기도 안성시 내혜홀2길 72, 103호 | 
전화번호 : 1566-5198 | 팩스 : 032-325-0447

COPYRIGHTⓒCHIMHYANG-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