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14일

침향인, '제1회 국제 침향 세미나' 개최

댓글 0개

김상배 기자 2018.12.14 11:34

[뉴스웍스=김상배 기자] 침향인(대표 김주현)은 지난 10일 더화이트베일 노블레스홀에서 '제1회 국제 침향 세미나'를 개최했다.

 

㈜침향인과 침향인연구소가 다년간 연구한 침양에 대한 연구결과와 침향을 첨가해 만든 다양한 제품들을 주제로 열린 이날 세미나는 '침향' 성분을 쉽고 정확하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침향인 김주현 대표는 인사말에서 “국제 침향 세미나는 생소한 ‘침향’이라는 성분을 쉽고 정확하게 알리기 위한 ㈜침향인의 노력을 공유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또한 “고귀함, 품격, 오랜 시간, 결실이란 뜻을 담고 있는 침향은 어떤 형태로든 지니고 있는 그 자체로서 고귀하고 감사한 일"이라며 "(주)침향인은 ‘사람에겐 침향이 필요하다’ ‘진심은 통한다’는 두 가지 사훈을 바탕으로 어디서든 필요할 때 침향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침향을 통해 사람 간의 관계를 풍요롭게 만들며 국내 침향 유통 활성화에 기여하는 것이 경영목표”라고 소개했다.

 

이어 “그간 침향인연구소 운영에 아낌없이 지원해주신 TR이노베이션 김창수 대표와 1년간 연구개발에 힘써온 침향인 산하 침향인연구소 연구원들과 기술적 고문을 해주신 국립한경대 전광주 교수, 그리고 침향인 건강제품, 화장품, 커피 등 다양한 제품개발을 위해 노력해주신 제조업체 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주현 침향인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침향인)

 

이날 행사는 지난 8년간 ㈜침향인이 걸어온 발자취, 그리고 앞으로 나아갈 침향인의 사업 비전을 제시하고 침향인연구소 전광주 교수가 침향의 이해와 침향의 효과에 대해 주제 발표를 했다. 이어 황빈코스메디 최인 대표의 침향 코스메틱 개발현황과 KS상사 윤상국 대표의 ‘세계 속의 침향 산업’을 주제로 발표했다.

 

이날 세마나에서는 ㈜침향인과 침향인연구소가 개발한 화장품, 커피, 침향 건강식품 등 침향을 첨가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제공된 개발상품 침향수에 대한 호응도가 높았다.

 

한편 침향인 연구소는 침향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와 이론을 뒷받침함으로써 관련 제품개발에 박차를 가하고자 지난해 10월 경기도 안성시에 설립했다. 침향인연구소는 건강 기능성 식품, 화장품 개발 및 대중문화 상품과 첨단 바이오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침향의 대중화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김상배 기자 sbkim@newsworks.co.kr

 

출처 : http://www.newswork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9223

해당 게시물은 댓글 잠금 상태입니다.
최근 게시물

상호 : (주)침향인  |  대표 : 김주현  |  사업자등록번호 : 686-87-01046 | 제 2019-경기부천-1289 호
주소: 경기도 안성시 내혜홀2길 72, 103호 | 
전화번호 : 1566-5198 | 팩스 : 032-325-0447

COPYRIGHTⓒCHIMHYANG-IN ALL RIGHTS RESERVED.